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씰리침대, 코로나19 예방 위한 공장 및 전국 대리점 방역 실시
 
황인석 기사입력  2020/03/16 [11:36]

 

씰리침대(대표 윤종효, Sleeping on a Cloud)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응하여 보다 건강하고 안전한 쇼핑 및 근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씰리침대 여주공장 및 사무실은 물론 전국의 대리점 방역까지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     © 편집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고객의 불안을 줄이고 고객으로 하여금 조금 더 편안하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방침으로 공장을 비롯한 사업장과 대리점까지 모두 예방 소독했다. 현재 공장은 방역이 완료되어 생산에 차질없이 최상의 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계속해서 위생을 준수할 수 있도록 유지하고 있다.

 

특히 방역은 세계 최대 방제 기업인 렌토킬 코리아를 통해 진행했으며 3월 방역에 이어 정기적으로 방역할 예정으로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원의 마스크 상시 착용 의무화와 손 세척 및 손세정제 사용 및 비치해 대리점 관리를 더욱 강화시켰다

 

또한, 대리점 방문객의 불안을 줄이기 위해 방역 완료 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허가한 방역용 살균제를 이용해 소독이 진행된 매장임을 알리는 스티커를 부착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매장의 방역 여부를 손쉽게 확인하고 더욱 안심하고 대리점을 방문할 수 있게 됐다.

 

씰리코리아 윤종효 대표는 “모두가 불안한 상황일수록 건강을 최우선으로 두고 힘을 합쳐 위기를 극복하길 바란다” 며 “씰리침대도 더욱 안전한 환경 및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씰리침대에서는 상단과 하단 매트리스 최고의 조합으로 수명을 더 길게 하고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을 오는 4 19일까지 실시한다. ‘엑스퀴짓(Exquisite), ‘밀리(Milli)’와 ‘프레지던트(President)’는 같은 원단 및 디자인의 하단 매트리스를 특별히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6 [11:36]  최종편집: ⓒ hdnews.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