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세화피앤씨, 日 큐텐재팬 '메가세일'서
 
황인석 기사입력  2020/03/17 [14:06]

 

세화피앤씨의 감성코스메틱 브랜드 모레모가 日 4대 해외직구몰 '큐텐재팬'이 3월 4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초대형 이벤트 '메가세일'展에서 12일만에 총 2만2천개를 판매, 누적 랭킹 4위를 달성하며 뷰티분야 베스트셀러에 등극했다고 17일 밝혔다.
 
▲     © 편집부
'큐텐'(Qoo10)은 '아시아의 아마존'이라 불리는 연매출 1조원 해외직구 오픈마켓으로, 일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중국, 홍콩 등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글로벌 쇼핑몰이다. 일본지사 '큐텐재팬'은 일본 4대 해외직구마켓으로, 회원수 1,100만명, 월간 페이지뷰가 3억4천뷰에 달한다. 여성회원과 2030대 비중이 각각 74%와 46%이며, 매년 40% 이상 급성장하고 있다.
 
세화피앤씨는 작년 11월 일본 여성과 셀럽들의 자발적인 사용후기가 SNS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큐텐재팬' 직구 판매량이 6개월만에 11만개를 돌파했고, 지난 2월 일본 로프트 124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도쿄 오모테산도 힐즈 팝업스토어 '모레모 터치업 파티' 등 참신한 온오프 마케팅을 펼쳐 단기간에 인지도를 높인 것이 이번 메가세일에서 경이로운 판매고를 기록한 배경으로 분석하고 있다.
 
'큐텐재팬 메가세일'에서 가장 주목받은 모레모템은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 10'과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 2X', '리커버리밤B'다. '미라클 10'은 미국 '뉴 뷰티'誌가 최고의 손상모 케어 제품으로 선정, '미라클 2X'는 '2019 화해 어워드 헤어트리트먼트 부문' 1위, 마리끌레르 매거진 우수제품 선정, '리커버리밤B'는 '2019 글로우픽 컨슈머 뷰티어워드 트리트먼트 부문' 1위 등 국내외에서 사랑받는 아이템이다. 이밖에 '딜라이트풀 오일', '스칼프샴푸 클리어앤쿨' 등 20여개 뷰티아이템도 많은 인기를 끌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메가세일 이벤트 이후 일본 여성들 사이에 모레모 뷰티아이템에 대한 소비자 만족도가 상승해 신규고객과 재구매율이 크게 높아졌다"면서 "모레모 브랜드를 일본 여성이 가장 사랑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성장시켜, 더 많은 고객이 헤어케어의 감동을 경험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화피앤씨는 코스닥 상장사로, '리체나', '라헨느', '프리모', '모레모', '얼스노트' 등 국내외 프리미엄 염색약, 헤어케어, 기초화장품 시장을 선도하며 5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전문기업이다. 9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화장품(헤어코스메틱) 부문 1위 수상 등 고객 감동 경영을 펼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3/17 [14:06]  최종편집: ⓒ hdnews.co.kr
 
※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 된 게시물은 실명인증확인 여부가 표시되며, 실명확인 되지 않은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 또는 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20.04.02~2020.04.14) 동안에만 제공됩니다.
※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