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코리아, 윤택한 집콕 라이프 위한 '스테이 홈 이벤트' 진행
 
남기원   기사입력  2020/04/28 [08:59]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최근 외출을 자제하고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사람들의 집콕라이프를 좀 더 윤택하게 만들어 줄 스테이 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 편집부

 

 

스테이 홈이벤트는 나와 내 가족의 항산화 건강을 위한 파마넥스 티그린 97 이벤트와 뉴스킨의 유기농 순면 생리대 디어네이처 이벤트로 구성돼 진행된다.

 

스테이 홈 첫 번째 이벤트는 뉴스킨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티그린 97(120캡슐) 2개 구매하면 티그린97 30캡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티그린97은 녹차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항산화 건강과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4, 5월 신규회원을 위한 추가 혜택도 있다. 대상 회원이 이벤트 기간 동안 파마넥스의 티그린 97(120캡슐)2개 구매하면 티그린97 30캡슐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파마넥스 비타민D 구미 1,000IU 10일분을 함께 증정한다.

 

스테이 홈 두 번째 이벤트는 뉴스킨 코리아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의 디어네이처 트라이얼 패키지를 2개 구매하면 디어네이처 팬티 라이너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등 총 4종으로 구성된 디어네이처 트라이얼 패키지를 구매하면 단품 구매가 대비 약 5%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디어네이처는 100% 텍사스산 프리미엄 유기농 순면을 탑시트로 사용한 생리대다. 몸과 직접 접촉하는 코튼을 만드는 데도 까다로운 공정을 거쳐 화학 접착제 대신 물의 압력을 이용해 순면 부직포를 만들었다. 인공적인 염소계 표백제 대신 과산화수소 표백공법을 사용했으며 포름알데히드, 형광증백제, 중금속, 향료,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28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제품은 뉴스킨 온라인 쇼핑몰인 뉴스킨몰(PC/모바일)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뉴스킨 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 소소한 행복과 활력을 선사하고자 스테이 홈 이벤트를 기획했다뉴스킨은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할 것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4/28 [08:5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