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첨단 예술품 Wonder Machines, 아시아 시장 진출 선언
 
이훈 기사입력  2020/05/04 [15:12]


Wonder Machines Asia는 자사의 하이테크 제품 ‘Wonder Machines’가 아시아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선포했다.

Wonder Machines는 MIT 출신 Jeff Lieberman에 의해 설립된 회사이다. Wonder Machines의 제품은 고도의 기술이 집약된 예술품의 모음으로, 착시 효과를 일으키는 기술을 사용한 현대적 창작품이다. 뇌를 자극하고 감각을 자극하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움을 선사한다.

▲     © 편집부



Wonder Machine 제품은 19세기 전보 프린트처럼 생긴 구조물에 2개의 큰 깃털이 장착되어 있으며, 빅토리아 시대의 느낌을 주는 고급스러운 나무 프레임에 둘러싸여 있다.

이 와중에도 Wonder Machine 제품의 모터는 조용히 돌아가고 있으며, 초당 80번 깜빡이는 섬광등과 함께 제품은 격렬하게 깃털들을 앞뒤로 진동시켜 멋진 광경을 연출한다.

사람의 육안으로는 해당 움직임 모두를 볼 수는 없고, 대신 부드럽게 슬로우 모션으로 움직이는 깃털만을 본다. 이 효과는 장관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며, 남녀노소 모두 그 효과에 빠져들고 만다.

Wonder Machine 제품들은 시각적 특수 효과를 이용하여 신비로움을 자아낸다. 이를 보는 것만으로 마음은 편안해지고, 감정들은 차분해지며, 삶의 스트레스와 걱정으로부터 해방된다.

Lieberman과 그의 팀원들은 사람들의 기존 사고방식을 속이는 기술을 개발하는 스튜디오를 이끌고 있다. 그는 총알, 폭발, 유명 댄서들의 빠른 움직임을 초고속 카메라로 담기도 했다. Wonder Machine은 그가 최근 개발한 집 및 사무실용 고안품이다. Wonder Machine 제품은 집 안 거실부터 사무실 리셉션까지, 사람들이 속한 모든 곳에 마법과 같은 경험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사한다.

Wonder Machine 제품은 사용하기도 간편하다. 그저 전원만 연결하기만 하면 다양한 장착 소품이 진동기를 통해 연출되는 모습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다양한 곳에서 분위기 전환을 선사한다. 고객은 Wonder Machine 제품을 통해 고된 하루로부터 벗어나 편안함을 가질 수 있다.

Wonder Machine의 구동 영상은 Wonder Machine Asia 홈페이지(https://www.wondermachinesasia.com)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04 [15:1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