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가정의 달에는 ‘젊음’과 ‘건강’을 선물하세요
 
편집부   기사입력  2020/05/08 [09:47]

 

가정의 달을 맞아 ‘젊음’, ‘건강’과 관련된 아이템이 각광 받고 있다. 부모님의 젊음을 되찾아줄 뷰티 제품 및 효도가전과 성장기 어린 아이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다.

 

◆ 젊음을 위한 탄력과 보습

나이가 들면서 늘어나는 주름과 탄력 잃은 피부는 부모님들의 큰 고민거리다. 이를 대변하듯 젊음을 유지하기 위한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의 인기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의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듀오는새롭게 리뉴얼 출시되어 탄력과 리프팅 효과를 제대로 전하는 제품이다.뉴스킨의 연구 개발로 탄생한 독점 블렌드 펌플렉스(FirmPlex)로 한층 업그레이드하여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탄력 효과를 전달해 준다. 기존 제품 대비 2배 더 강해진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는 눈가, 입가, 이마 등을 탄탄하게 관리해 주는 집중 스팟 케어 에센스다. 탄력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펌플렉스와 피부 깊이 잠재돼 있는 숨은 탄력을 되찾아주는 퍼밍 스페셜 블렌드가 함유돼있다. 1회 사용에 적합한 캡슐 형태로 구성되어 있으며, 리뉴얼 되면서 용량 또한 기존 대비 10%가 늘어나 보다 넉넉한 용량으로 얼굴 또는 목 등 처짐이 고민되는 부위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에이지락 트루 페이스 에센스 울트라 업리프팅 크림 또한 뉴스킨의 독점 블렌드 펌플렉스와 퍼밍 스페셜 블렌드가 함유되어 처진 피부 고민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보다 풍부한 보습 & 피부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에 탄력 및 리프팅 효과를 전달하는 것은 물론, 건조한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해 쫀쫀한 리프팅 피부로 관리해 준다.

 

카버코리아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이다.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100% 인체 유사 엘라스틴의 매듭으로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 올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 콜라겐을 촘촘하게 채워 피부 밀도를 높여주고, 엘라스틴이 꽉 찬 콜라겐들을 단단하게 매듭처럼 묶어 피부 탄력을 높여준다. 여기에 히알루론산, 펩타이드, 비타민, 단백질을 더해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꿔준다.

 

◆ 뭉친 근육과 피로 풀어주는 안마기

안마의자는 효도선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안마의자(MC-950W)는 신체 굴곡에 최적화된 4D 온열 마사지볼을 적용, 입체적인 마사지가 가능한 프리미엄 안마의자다. 종아리 이중마사지 기능, 발바닥 지압롤러 적용으로 하체 마사지가 강화됐으며 블랙과 골드컬러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까지 겸비했다. 내장된 4D 마사지볼이 최대 8cm까지 앞으로 돌출돼 상하•전후로 움직이며 신체 굴곡에 꼭 맞는 입체적인 마사지를 제공한다. 또한 종아리와 발바닥 마사지 기능이 강화된 청호 안마의자는 종아리 옆면에 내장된 에어셀이 회전하며 마사지해 손으로 지압하는 효과를 주고 안마돌기가 종아리 뒷부분을 시원하게 문질러줘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

 

비교적 가격 부담이 적은 저주파 마사지도 인기다. 심전도 측정기처럼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미니 저주파 마사지기 클럭두드리고 주무르는 물리적 마사지가 아닌, 저주파 방식을 이용해 지방층 아래 근육에 미세한 전기 자극을 전달해 마시지 한다. 다양한 사이즈의 패드를 활용해 어깨부터 발끝까지 마사지할 수 있고, 취향에 따라 마사지 모드와 강도를 조절할 수 있다. 본체와 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어 위생적이며 충전과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편집부

 

◆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건강기능식품

어린이 날 선물을 깜박 잊고 지나갔다면 우리 아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에 주목해보자.

 

성장기 아이들에게는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중요하다. 하루 식사로 모든 영양성분을 골고루 섭취하면 좋겠지만 사실 식사만으로 모든 영양소를 섭취하기란 쉽지 않다. 이 때문에 아이들의 부족한 영양소를 채워줄 수 있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뉴스킨 코리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의 마이티 마인즈’는 성장기 아이들의 기억력 개선과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어린이용 건강기능식품이다. 마이티 마인즈에는 일일 섭취량 기준 900mgEPADHA 함유유지(오메가3)가 함유되어 있다. 비타민D와 부원료인 콜린도 갖췄다. 세계 최대의 비타민D 제조사인 스위스 DSM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거친 비타민D를 주원료로 사용해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주원료인 EPA DHA 함유유지(오메가3)는 식약처 허용 기준보다 높은 까다로운 품질 관리를 거쳐 유해물질 검사를 통과한 원료만 사용했다. 무 착색료 제품인 마이티마인즈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사과맛 소프트 츄제형으로 츄어블 구미를 씹어서 삼킬 수 있는 만 2세부터 섭취할 수 있다.


호주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세노비스 키즈의 ‘멀티비타민 미네랄 구미젤리’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사과 맛의 구미젤리 타입으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프락토올리고당(부원료)을 사용한 무설탕 제품으로 하루 섭취량 대비 1% 수준의 낮은 당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귀여운 코알라 모양을 말랑하고 쫀득한 식감으로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정제 타입의 비타민을 거부하거나 입이 짧은 아이들도 간식 먹듯이 맛있고 즐겁게 성장기 필수영양을 챙길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5/08 [09:4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