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올래? 5월 23일부터 청주시티투어 운영
 
황인석 기사입력  2020/05/12 [08:54]

 

코로나19로 인해 연기됐던 청주시티투어가 오는 523일 첫 개시를 시작으로 1220일까지 운영한다.

 

올해 청주시티투어는 관광명소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테마형과 체험형 관광코스로 꾸며 획기적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투어 노선 이동 동선이 길어 관람과 체험시간이 부족하다는 관람객 의견에 따라 관람코스를 권역별 테마로 묶어, 조정을 통해 관람객에게 충분한 체험시간을 갖도록 했다.

 

특히 한범덕 청주시장과 임수정 운보문화재단이사장 등 5명은 12일 오후2시 시청 직지실에서 운보의 집 입장료 할인 협약식을 맺고 시티투어 참가자에게 운보의 집 입장료를 6천원에서 3천원으로 반값 할인키로 했다.

 

이밖에 수시투어 활성화를 위해 관람객 신청자 기준을 30명에서 20명으로 완화해 운영한다.

 

한편 청주시티투어는 정기투어 경우, 4개 코스로 매주 토·일요일에 운영하고 수시투어 경우, 관람객들이 관광 테마코스 3곳씩 자율 선택권이 주어져 청주의 숨은 명소를 관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시티투어 이용료는 2천원이며 관람코스는 청주시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5/12 [08:5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