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덴티스테, 2020 브랜드 고객충성도 치약 부문 대상 수상
 
이훈   기사입력  2020/06/09 [10:06]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2020 BCLI(이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치약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제품 이용 경험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 의도, 타인 추천 의도, 전환 의도의 각 항목을 7점 척도로 평가 후 이를 합산해 브랜드 고객충성도 지수를 산출한다. 덴티스테는 조사 대상 치약 브랜드 중 모든 항목에서 1위에 올랐다.

▲     © 편집부



덴티스테 치약은 자기 전에 사용하면 상쾌한 아침 입 내음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입 냄새 개선 83%(플러스 화이트 치약 7일 사용 후, 2016.10 인체적용시험, 엘리드 시험 연구소)로 ‘밤샘치약’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점차 팬덤을 키워 나아가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최초 수상한 치약 브랜드가 됐다.

한편 덴티스테는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라는 부제로 혼자만의 일상에 익숙한 20대에 사랑의 감정을 새롭게 일깨워줄 ‘2020 사랑한다면 덴티스테’ 캠페인을 진행한다. 따뜻한 감성으로 여심을 저격하는 서강준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해 6월 11일 티저를 시작으로 미니무비가 공개된다. 더불어 감성발라더 정승환과 만든 컬래버 음원도 6월 중 발표한다. 아티스트와 컬래버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오랄 케어 브랜드 최초다. 컬래버 음원은 6월 말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으며 미니무비와 뮤직비디오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을 수상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주신 여러분과 소통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09 [10:0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