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부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서기관 7명 등 승진 내정 발표
 
황인석   기사입력  2020/06/25 [08:45]

 

청주시는 명예퇴직, 공로연수 등으로 승진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4급 7명, 5급 2명 등 152명에 대한 승진내정 인사를 24일자로 발표하였다.

 

이번 승진 내정자 결정은 조직의 조기화합과 안정도모를 위해 상생발전 합의사항을 존중하였다.

 

특히 4급에서 5급은 동료 및 하급공무원으로부터 존경받고 신뢰감이 두터운 책임자로서, 업무실적, 경력, 능력, 인품 및 적성 등을 중점적으로 고려하였으며, 6급 이하는 승진후보자 명부순위와 현직급 경력, 업무추진실적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여 결정하였다.

 

주요 인사내용으로는 민선7기 출범 후 3년차를 준비하는 2020년도 하반기에 적극적인 시정발전 원동력 확보를 하고 조직활력을 위해 ‣지방서기관에 공보관 이상원, 비서실장 서동화, 안전정책과장 김연인, 문예운영과장 박은향, 노인장애인과장 이재숙 ‣지방기술서기관에 친환경농산과장 이재복, 도시계획과장 우두진을 내정하여 간부공무원의 세대교체를 조화롭게 단행하였다.

 

또한, ‣지방행정사무관에 농업정책과 농지민원팀장 이미라 ‣지방농업사무관에 농식품유통과 유통정책팀장 조정희를 각각 내정하여 연공서열과 업무능력을 고려하여 승진자를 내정하였다.(그 외 6급 승진 70명, 7급 승진 53명(근속승진1명 포함), 8급 승진 20명)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과 능력 및 성과중심의 인사를 적극 추진하여 활력 있고 창조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 민선7기 시정목표인 「함께 웃는 청주」 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6/25 [08:4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