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 “꽈배기친구들”과 후원협약 체결
매월 소외계층 간식 후원 약속
 
강석철 기사입력  2020/07/08 [08:56]

▲     © 강석철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이선화, 오병국)7일 배방읍 공수리 소재 꽈배기친구들’(대표 이계순)과 후원협약을 체결했다.

 

꽈배기친구들은 지난 4월부터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족 등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만든 꽈배기, 도넛 등 간식을 지원해 왔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향후에도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이계순 대표는 가게를 오픈하고 도움 주시는 분들이 많아 감사함을 느꼈고 주변의 어려운 분들에게 이러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후원을 시작하게 됐다. 맛있게 드시고 모든 분들이 힘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오병국 단장은 맛있는 꽈배기를 매달 후원해 주신다고 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행복키움추진단 단원들과 함께 정성 가득 담은 간식을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선화 읍장은 주변의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배방읍 행복키움추진단과 협력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지역의 많은 분들이 있기에 든든하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08 [08:56]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