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조갑경, 아가볼 라윤경과 함께 찍은 셀카보니..잡티 하나 없는 '꿀피부에 꿀미모'
 
신종철기자 기사입력  2020/07/15 [23:34]
▲     © 신종철기자


[현대경제=신종철 선임기자]라윤경, 조갑경과 함께 찍은 셀카보니…잡티 하나 없는 '꿀피부에 꿀미모'
조갑경 , 트로트가수 겸 아가볼 라윤경이 지난 15일 화제인 가운데 가수 조갑경과 라윤경이 함께 찍은 사진이 재조명 받고 있다.


 "우리 갑경 언니랑. 오랜만에 눈물나"라는 애정이 가득 담긴 메시지와 함께 조갑경과 촬영한 셀카 한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조갑경과 라윤경은 나란히 앉아 얼굴을 가까이 한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라윤경과 조갑경은 모두 미소를 지은 표정으로 다정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라윤경은 큰 눈에 잡티 하나 보이지 않는 꿀피부로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조갑경, 화장기 없는 자연스러운 얼굴에도 불구하고 연예인 포스를 뿜어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라윤경 조갑경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 미모는 여전하네요", "라윤경 조갑경 화기애애하네요", "라윤경 조갑경 우정 영원하길 바라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회뉴스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15 [23:3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