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잇츠핏 ‘포스트바이오틱스’ 프롤린 모유함유 유산균
 
최창호 기사입력  2020/07/15 [13:47]
 
▲    사진제공: 레아컴퍼니

레아 컴퍼니에서는 
잇츠핏이라는 브랜드로 모유 유산균이 함유된 3세대 포스트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금일 밝혔다.
 
신제품 잇츠핏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맞춤형 유해균 유산균의 특별한 배합으로 스틱 1포 당 유산균 함량이 100억 마리 이상 담았으며,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를 섭취하여 생산한 유산균 배양 건저물 인 유산균 대사산물까지 넣어서 만든 3세대 모유 프롤린 유산균이다.
 
하루 한포로 규칙적인 배변활동이 어렵거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이다. 남녀노소 부담 없이 우리 가족 장 건강을 튼튼하게 관리해 주며. 어린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구성되어 새콤달콤한 맛에 장 건강과 면역까지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잇츠핏 브랜드 담당자는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전국적인 바이러스로 면역관리를 위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서 좋은 원료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온 가족 부담 없이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도록 제품 연구와 향후 건강기능식품의 신제품의 라인업을 늘려서 건강기능식품의 하나의 브랜드로 성장 시키겠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레아 컴퍼니는 신규 브랜드 잇츠핏을 통해 신제품 포스트 바이오틱스 외 국민 건강에 도움 되는 건강 기능 제품을 추가 출시 예정이며, 제품은 잇츠핏 공식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15 [13:4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