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이지프리 리프팅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 ‘시코르’ 온라인몰 입점
 
이훈   기사입력  2020/07/20 [08:39]

 

부티쥬르는 ‘에이지프리 리프팅 스킨케어’ 브랜드로 나이에 구애받지 않고 20대부터 그 이후 연령대 모두가 사용할 수 있는 스킨케어 제품들을 만들고 있으며, 브랜드 이념에는 단순히 외적인 케어만이 아닌, 모두가 자신을 위한 ‘웰니스’와 ‘탄력 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제시하고 있다. 
▲     © 편집부


또한 부티쥬르의 전 제품 라인은 혁신적인 기술력 그리고 클린뷰티에 대한 확고한 이념, 동물실험 반대, 동물성 원료 배제, 그리고 인위적인 성분이 아닌 프리미엄 천연유래 포뮬러만을 사용하여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부티쥬르 관계자의 따르면 부티쥬르는 국내뿐 아니라 유럽 시장에서 신개념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점차 입지를 늘리고 있으며, 이러한 독보적인 브랜드 이념이 점차 국내에서도 관심을 받고 있어 시코르닷컴에서 또한 그 활약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올해 안에 국내에서 더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부티쥬르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부티쥬르는 시코르닷컴 입점 기념으로 시코르닷컴에서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https://chicor.com/brand/0000000628)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7/20 [08:3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