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파마넥스,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위한 건강기능식품 ‘TRGO’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20/07/27 [08:34]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가 에너지 생성 및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TRGO’를 전 세계 최초 한국에서 24일 출시했다.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활동을 돕는 TRGO는 ▲에너지가 필요한 활동 전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TRGO 프리 워크아웃+’ ▲운동 후 효율적인 단백질 섭취에 도움을 줄 수 있는 ‘TRGO 포스트 워크아웃+’가 한 세트로 구성돼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     © 편집부

 

 

두 제품 모두 무 착색료 제품으로, 주원료와 부원료 모두 안전한 원료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상큼한 베리 맛의 TRGO 프리 워크아웃+는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D와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이 주원료로 함유돼 있어 에너지 넘치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원료에는 필수 아미노산 중 하나인 L-로이신, 콜린, 팔라티노스, 과라나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파우더 제형으로 스틱형 파우치에 한 포씩 개별 포장해 언제 어디서나 음료에 타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TRGO 포스트 워크아웃+는 유청 단백질과 카제인 단백질이 배합돼 있는 단백질 보충 제품이다. 1(바닐라 맛 52g, 초콜릿 맛 53g)당 단백질 20g을 제공해 양질의 두 가지 단백질을 공급해 준다. 주원료로 글루코사민과 비타민D가 함유돼 고강도 운동 시 우려되는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다른 주원료로 활성산소로부터 몸을 보호해 줄 수 있는 비타민C와 비타민E도 갖췄다. TRGO 포스트 워크아웃+는 바닐라 맛과 초콜릿 맛으로 구성돼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으로 골라먹을 수 있다.

 

뉴스킨 파마넥스 관계자는 “TRGO는 맛, 영양, 간편함을 고루 갖춰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건강을 챙기며 활기찬 일상을 보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파마넥스만의 건강기능식품 개발 노하우와 과학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TRGO로 젊음과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단백질 섭취와 운동을 병행하는 액티브 뉴트리션 시장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27 [08:3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