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코로나극복 광복75주년기념 나라사랑. 태극기 한복 패션쇼
 
강석철 기사입력  2020/07/26 [20:30]

▲     © 강석철


코로나극복 광복75주년기념 나라사랑. 태극기 한복 패션쇼가 2020년 7월25일 토요일 오후3시에 부산 해운대 그린나래호텔 3층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대한민국 의 태극기를 주제로 밝음 순수 평화를 사랑하는 상징성을 전통고유의 한복에 담은 쇼는 아름다웠다" 주최사인 모델리아엔터테인먼트에서 직접 한복제작을 하여 선을 보였다.


환영사에서 황영이회장은 한복의아름다움을 우리나라 태극기와 함께,넣어 오천년 역사의 배달민족 정신을 삼천리강산과 세계 곳곳에 알리는데 "그 취지가 있다고 강조하면서 앞으로 부산에서 8.15 광복절 행사와, 9월3일에는 서울에있는 라마다서울호텔에서, 10월17일에는 백제의 수도이었던 충남 공주에서 개최하기로 하였으며 점차적으로 전국 및 세계 곳곳에 순회 태극기 한복 패션쇼를 한다고 하였다.

▲     © 강석철

행사를 축하하기위해 부산을 방문한 한국문화예술신문 최덕찬대표 ,아나운서 송샛별이 참석하였으며 태극기한복패션쇼에 .김두형회장 차혜숙회장이 특별출연하여 이날의 패션쇼는화려함을 더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26 [20:3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