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마시코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 진행
 
강석철 기사입력  2020/07/24 [21:30]
▲     © 강석철


 24(),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채종병)은 아산시 방축동에 위치한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 마시코(대표 염경완)와 함께 좋은이웃가게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좋은이웃가게는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매장의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소상공인을 포함해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마시코는 해물, 생선요리 전문점으로 대표메뉴인 코다리 요리, 쟁반꼬막비빔밥 외에도 덮밥, 밀냉면 등 다양한 요리가 제공되고 고객이 직접 계란후라이, 부침개를 조리할 수 있는 셀프코너도 마련되어 있다.


채종병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장은 좋은이웃가게를 통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마시코 대표님께 감사드린다..” 보내주신 수익금이 지역사회 내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염경완 마시코 대표는 굿네이버스를 통해 좋은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좋은이웃가게 캠페인에 많은 소상공인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 고 전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에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041-544-741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7/24 [21:3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