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덴티스테,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 기념 올리브영 특별 기획 서강준 에디션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20/08/05 [10:57]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가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올리브영 특별 기획으로 ‘서강준 에디션’을 출시한다.

8월 10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보이는 ‘서강준 에디션’은 덴티스테를 대표하는 나이트타임 치약인 플러스 화이트 100g, 마스크 필수템으로 불리 우는 내추럴 오랄린스 100ml, 포토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포토카드에는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 속 서강준의 모습이 담겨 있어 설렘을 자아낸다. 에디션은 한정판으로 제작되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     © 편집부



에디션의 언박싱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테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덴티스테는 미니무비 200만뷰 돌파를 기념해 올리브영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제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덴티스테의 상쾌함과 설렘 가득한 서강준의 꿀조합 이벤트를 통해 기분 좋은 경험과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2020 덴티스테 캠페인의 하나로 선보인 ‘내 안의 사랑을 깨우다’ 미니무비는 서강준의 여심을 흔드는 연기와 감성 발라더 정승환과의 컬래버 음원 ‘달을 따라 걷다 보면’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미니무비와 음원은 공식 유튜브와 원더케이,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08/05 [10:5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