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타임메카, 삼성전자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3' 판매시작
 
이훈 기사입력  2020/08/07 [08:58]

 

온라인 시계 종합몰 타임메카가 금일(6)부터 삼성전자의 '갤럭시워치3'를 판매한다.

 

▲     © 편집부

 

 

삼성전자의 스마트워치인 '갤럭시워치3' 45mm(블랙, 실버), 41mm(브론즈, 실버) 2가지 모델 3가지 컬러의 제품이 출시되었으며,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바디와 고급스러운 가죽 스트랩, 원형 베젤이 주는 고유 리얼 워치의 감성을 그대로 담았다.

 

 

또한 자신의 취향에 맞춰 워치 페이스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소재의 스트랩 호환이 가능하여 클래식하면서도 스포티한 스타일링까지 가능하다.


 

()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갤럭시워치3’를 금일부터 한정수량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갤럭시워치1에 이어 이번이 2번째 이니만큼 삼성전자 갤럭시워치와 타임메카의 좋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또한 오직 “타임메카”를 통해 “갤럭시워치3” 구매고객에게 두카티 스트랩을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에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해외 명품 브랜드 태그호이어, 해밀턴, 티쏘, 구찌, 판도라, 스와로브스키몽블랑 등 180여 브랜드의 시계 및 주얼리, 잡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07 [08:5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