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8.15광복 75주년기념 한류문화페스티벌성료
 
강석철 기사입력  2020/08/08 [22:58]

▲     © 강석철

8.15광복 75주년기념 나라사랑 문화사랑을 위한 ,한류문화페스티벌 궁중코리아 경기인천 대회가 지난 8월6일오후2시에 종로2가 인사아트프라자 인사아트홀에서 개최되었다.


한국문화예술신문사 한류스타 엔터테인먼트 장인상 ,대구경북지회장이 대회장을 맡았으며 장마철과 코로나19의 파급속에서도 문화예술을 아끼고사랑하는문화 예술인들의 타오르는 열정이 있기에 오늘의 문화축제가 있으며 나아가 세계속의 으뜸가는 한류가 존재한다고 강조하는 대회사가 있었다.


송샛별 아나운서의 깔끔한 사회로 행사가 높이 승화되었다.

▲     © 강석철

최덕찬대표는 인사동은 조선초부터 그림을 관리하던 도화서가 있던곳이라고 하면서 이곳에서 오늘의 한류문화행사 개최가 뜻이 깊다고 하였다.


하민옥 사회자는 인사동은 독립선언유적지 이완장군의 집터가 있으며 승동교회는 학생들이 3.1운동을 전개 했던곳이라 하였다.


궁중코리아 경기 인천 수상자는 미시즈대상, 박명숙 시니어대상 ,손정희가 영광의 수상을 안았다.


금상 이수정, 홍익표 ,추별아, 궁중의상 한복임 포토제닉,이순옥 미시즈진 ,박시현 ,이홍옥 시니어진, 황정희 ,김태규 ,선 박연임, 최우수상, 권영채 스타상, 김두형 등이 영예의 수상을하였다.


또한 정진영 이춘임은 트롯스타가요제에서 대상의 수상을 하였으며 가수 ,온사랑 가수,성지스님 가수 ,박종규 가수 ,배윤송 가수,이명희 가수 ,금태희 가수 ,유연수 가수 ,우철우 가수,노하정 가수,최윤숙 가수,고추장 가수,최정수 ,등이 축하공연을 하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08 [22:5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