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제보왕, 국내 언론홍보 보도자료배포 서비스 대폭 할인금액으로 횟수 제한 없이 사용지원
 
최창호 기사입력  2020/08/12 [16:10]

▲     ©  제보왕

국내 최고의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기업 제보왕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경제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국내 기업과 기관을 대상으로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제보왕의 국내 뉴스 배포 서비스는 국내주요 통신사와 방송, 신문, 잡지, 온라인매체등 등 2,000개 이상의 국내 뉴스 사이트와 제보왕이 가지고 있는 분야별 미디어리스트 25,000만여명 이상의 전문 기자에게 배포된다.

배포된 보도자료는 주요미디어와 포털사이트에 뉴스가치에 따라 보도되며, 네이버, 구글 등 주요 온라인 검색엔진에서 검색도 가능하다. 또한 기업별로 제공되는 뉴스룸을 통해 보도자료 본문 내에 홈페이지, 유튜브, 페이스북 등 다양한 링크 추가가 가능해 검색엔진최적화(SEO)에도 활용할 수 있다. 할인 서비스는 프로모션은 올 연말(2020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제보왕 홈페이지를 통해 통해 신청하면 된다. 서비스 금액은 매출액기준으로 10억미만기업은 1년 보도자료 배포 횟수 제한 없이 80만원, 10억 이상은 100만원이다.

제보왕은 2010년 설립이래 500여 이상의 국내 대기업, 중소/중견 및 스타트업과 정부 기관의 극내 언론홍보와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익제보와 갑질제보등 사회적 가치가 있는 뉴스제보에 대해서는 무료로 보도자료배포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제보왕 관계자는 “제보왕은 올해 국내NGO단체와 시민들의 공익제보에 대해서는 무상으로 뉴스 배포를 제공해 왔다. 이는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위한 것으로 이러한 연장 선에서 언론홍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을 위해 국내 배포 서비스를 원가 수준으로 제공하고자 서비스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제보왕은 국내 최대의 배포망을 구축하고 국내 주요방송과 신문, 잡지, 통신사에 실시간 뉴스제보와 기업보도자료를 배포하고 있으며, 배포 핫라인 구축으로 기업별 이슈를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관련한 보다자 세한 사항은(070-4792-7720)이나 홈페이지(https://www.jebowang.com/)으로 문의하면된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12 [16:1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