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 여성회관 한국화반동아리“화연회” 수해지역 복구 봉사활동 적극 참여
 
강석철 기사입력  2020/08/18 [23:55]


화연히(회장 진수란,(천안시여성회관 수묵화반,채묵화반으로구성))는 지난 장마때 폭우로 인해 많은 재해를 당해 어려움을 겪고있는 천안시 다가동주택(84)침수지역 물에잠긴 가구 및 살림도구를 모두꺼내 닦아내고 정리해 수해복구를 하였으며. 지난 토요일에는 금산지역 큰 수해를 당한 인삼농가에 가서 인삼뿌리 썩은 것을 선별, 잘라내고 나르는등 피해를 입은곳에 봉사활동을 하였다.


덥디 더운 여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바이러스에 큰 비까지 겹쳐 수해로 고통받는 농가을 돕고자 나섰다.


함께 수해복구를 참여한 홍애선(61,전화연회회장, 천안미술협회)회원은우리 화연회 식구들 뿐 아니라 많은 이들이 수해 현장을 찿아 함께 힘을 보태는 분들이 계셔서 참 세상이 따뜻해보인다라고 하였으며 진수란 회장은 늘 천안시에 많은 문화혜택을 받고 사는데 어려울때 이웃에게 작은 힘이나마 보템이 되어 일하는중 힘이 들었어도 뿌뜻함을 느끼며 봉사에 참여한 화연회회원들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18 [23:5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