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국영상대학교, (재)충남문화재단과 우수 문화예술 콘텐츠 향유와 전문인력양성을 위한 MOU 체결
 
편집부 기사입력  2020/08/23 [10:25]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0818() 대학 본관에서 ()충남문화재단(대표이사 김현식)과 우수 문화예술 콘텐츠 향유와 보급 및 전문인력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특성화된 공간과 콘텐츠를 기반으로 우수한 문화예술 콘텐츠 제작 및 문화공간 창출 등 상호협력을 통한 문화예술 공유시스템 구축 및 산학연관협력 협의회 구성 등을 통해 지역문화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의 가치를 창출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

▲     © 편집부

 

두 기관의 상호협력 주요 내용은 우수 문화예술 서비스를 위한 공연·축제 콘텐츠 개발을 위한 공동 노력, 충남문화예술진흥 관련 정보공유와 인적교류 및 양 기관 사업 등 공동 협력, 거버넌스 체제 발전에 대한 협력, 문화예술사업 협력방안 모색 및 기획 등을 주요 골자로 한다.

 

유재원 한국영상대학교 총장은 ”()충남문화재단과의 협약을 통해 문화예술사업 전반에 걸쳐 포괄적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지역 내 문화서비스 다양화의 기반 마련을 통해 문화발전을 선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08/23 [10:2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