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에어프로덕츠코리아㈜,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행복한밥상나눔’ 도시락 지원
 
남재희 기사입력  2020/10/16 [10:00]

 

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준경) 산하 평택북부노인복지관(관장 유영애)에서는 1012() 에어프로덕츠코리아()(대표 김교영) 후원으로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 51명의 어르신들에게 행복한나눔밥상도시락을 전달하였다.

 

▲     © 편집부

 

행복한나눔밥상은 도시락 지원을 통해 경제적, 신체적으로 취약하여 식사관리 및 영양섭취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에게 균형 있는 식단으로 영양가 있는 식사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였다. 도시락을 전달받은 어르신은 끼니 한 끼 챙겨 먹는 것도 힘들고 어려웠는데 이렇게 도시락을 지원해주니 마음이 너무 좋고 행복하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유영애 관장은 지역사회의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후원해주신 에어프로덕츠코리아()에게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며 행복한나눔밥상도시락 지원은 1012()을 시작으로 3개월 간 총 153명의 어르신들에게 도시락을 전달할 예정이다. 도시락 지원이 지역사회 내 취약한 어르신들에게 전해질 수 있어서 기쁘다.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해 나아가도록 계속해서 노력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평택북부노인복지관 노인맞춤돌봄서비스는 일상생활이 어려운 노인에게 안전지원서비스, 사회참여서비스, 생활교육서비스, 일상생활지원서비스, 지역자원 연계서비스 등 필요한 돌봄서비스를 제공하여 편안한 노후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0/16 [10:0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