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궁중코리아 충북청주 코리아 파이팅패션쇼
 
강석철   기사입력  2020/10/19 [20:06]
▲     © 송세별 기자


지난 10월15일 목요일 라마다 서울 호텔 별관 옹기아트홀 특설무대에서 2020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충북청주 한국을빛낸 인물빅스타대상코리아 파이팅 패션쇼가 성료되었다.


본행사는 궁중코리아 한국을빛낸인물빅스타데상 코리아 파이팅패션쇼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신문 CNK방송 코리아스타쇼TV. CHSTV 한류스타엔터테인먼트 모델리아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종합예술스타모델협회 모델문화예술진흥협회 가 주관하였다.


코로나19로인한 정부의 시책에따라 오전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제7부로 나누어 최소의 인원으로 무관중 비대면 행사를 개최하였다 사회에는  가수 장수애.탤런트 가수 온사랑 리포터 하민옥 가수장가옥 가수 빅토리아쎄 (정서율) MC모델 강현채 등이 깔끔한 진행을 하여 빛나는 행사가 되었다.


차혜숙회장의개회선언과황영이 심사위원장의 심사평과 더불어 문화예술인들의 노고를 치하하는김두형대회장의 대회사가 있었다.


인물대상에는 시인 이종선(추계문학상) 기업인 이대호 이윤현 김정필 화가 박문수 가수허영미 가수 장가옥 가수나벨리 가수빅토리아쎄  가수박서영 가수 김형아 가수이현희 가수김태성 가수 김준우 가수조명혜 시나리오작가 이수빈 영화감독 김인규 신성훈 메이컵정정란. 화장품 이주완 가수 유다연등이 수상하였다.


또한 궁중코리아 충북청주 대회는 미스 미시즈 시니어 실버 4개부문으로시상하였다.


수상자는 미스퀸 김효정, 미시즈퀸 전영희 ,시니어퀸 정밍고, 실버퀸 한애경 대상에는, 미스송연지 미시즈백미화 ,시니어최정수 ,어린이대상 김나영 ,남자부문대상 임동민 ,남자부문최우수상 위명환, 전지학 등이 영광의수상을 하였다.


궁중코리아 심사에는 황영이. 온사랑 장인상 ,박명숙, 홍영단 ,한복임 ,강진비 ,정세비, 최유진 ,이미숙 ,임은주 김경선. 이수아 ,서국향 ,이지은, 박유선, 강현채 ,이혜승,등이심사위원으로 수고하였다". 또한 드레스부문 대상엔 강현채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축하공연에는 김덕교수의 색소폰가수 , 가수정윤승, 가수 박보근, 가수성지스님 ,가수 노하정 ,가수온사랑 ,가수한상필, 가수 금태희 ,가수박영복 ,가수김행락 ,가수장영주 가수장하늘 등이 무대를 장식하였다.


특별초청가수로,가수 김미성, 가수신신애,의 화려한 무대가있었다.


최덕찬조직위원장은 코로나19로인해 문화예술인들이 무대에 설자리가 많이 없으며 관객없는 공연이 아쉽다고 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0/19 [20:0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