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씨엘바이오, 숲 메커니즘 담은 개인용 미니방역기 '위시' 출시
 
황인석 기사입력  2020/11/04 [09:22]

 

"내 곁의 작은 숲, 미니 포레스트 '위시'와 함께 코로나19 극복하세요"
 
중견바이오기업 씨엘바이오(대표 최종백)는 사무실, 가정 등 어디든지 코로나19 바이러스와 유해세균으로부터 안전한 청정구역으로 만들어 주는 개인용 피톤치드 숲메커니즘 '위시'(WISH)를 출시, 와디즈를 통해 얼리어답터 사전주문예약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     © 편집부
'씨엘바이오 위시'(WISH)는 천연 소독물질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를 일정 시간마다 적정량 분사해, 주변 공기 정화는 물론 삼림욕 효과와, 숲향기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보듬어주는 '코로나 블루' 심리방역 효과까지 제공하는 씨엘바이오의 프리미엄 산림욕 시스템이다.
 
'닥터포레스트 F-120 피톤치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30초만에 99.99%, 유해세균을 5초만에 99.9% 사멸시키는 천연 살균-방역물질로, 공기소독용, 어린이용품, 일반물체용 살균제 적합 판정, 피부자극안정성시험 및 경구독성(한국, 일본) 인증을 받았다. 여러종의 식물에서 채취한 복합피톤치드로 실제 숲에 있는 듯한 '숲메커니즘'을 재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1/04 [09:2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