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0 한류월드스타 제주 궁중코리아 주관
2020년 11월 11일 2박 3일로 제주 금강산 콘도 특설 무대에서
 
송샛별   기사입력  2020/11/06 [02:08]

2020년 11월 11일 2박 3일로 제주 금강산 콘도 특설 무대에서 궁중코리아 제주 행사는 열린다.

 

궁중코리아 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신문사 한류스타엔터테인먼트와 K스타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CHS TV에서 주관하는 본 행사는 아름다운 제주에서 대한민국 전통 한복의 미를 보유한 모델들의 화려한 모델행사가 열린다. 후원에는 제주 금강산 콘도 제주매일신문, 선경리조트, 주식회사 로얄 크루즈, 주식회사 그린 크루즈에서 후원하고 축사로는 김우남 전 국회의원이 행사를 빛내려는 마음으로 축사를 하게 된다.

▲     © 편집부

 

본 행사는 안세한 대총재의 인사말과 한국문화예술신문 차혜숙 회장의 열정으로 본 행사를 제대로 열게 되었다. 앞으로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는 제주를 넘어 일본, 베트남, 필리핀, 캄보디아, 중국, 미국, 유럽 등의 전 세계로 열릴 예정이다.

 

이지혜 부대표와 함께 이끄는 빅스타연기학원 대표인 최덕찬 준비위원장이 본 행사를 위하는 마음으로 궁중 옷인 궁중 황제 야외복을 입고 본 행사를 정열을 다하여 주관한다고 했다.

 

또한 본 행사의 MC 사회자로는 SBS전 아나운서이고 전 GS쇼핑호스트 팀장 출신인 심소원과 빛나는 김나영 아나운서, 미모의 하민옥 리포터, 가수 겸 명MC인 박종규로 행사를 빛낼 예정이다. 궁중코리아 제주에 참가할 모델로는 차상희,강화선,양순희,안성희,양윤정,강진비,조애자,박명숙,강영옥,SBS임실 사선녀 선발대회 등 미인대회 3관왕을 수상한 송샛별 등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로만 구성되어 행사를 빛내고 황제역으로 김성관과 황우역으로는 CHS TV 대표 차혜숙이 등장한다.

 

또한 어린이모델로는 이대현, 리비도 특별 출연해 무대의 명성을 드높일 예정이다. 리비는 춘향이 역할을 담당하고 이대현은 이도령 역할을 한다. 심사위원에는 한경희, 이지은, 이용한, 차응선, 노승진, 이취우, 박경란, 장동흔, 강영식, 김영서, 현정희, 김영세, 남궁곤, 우덕수, 장인상, 박명숙 등 많은 사람이 참여해 실시간 인터넷으로 투표를 진행한다. 모든 사람들은 휴대폰을 소지하는 것이 필수다.

 

야외에서는 장영수 연출감독과 정송 촬영감독이 이끄는 영상팀들이 드론을 띄우고 드라마틱한 촬영을 할 계획이다. 특별공연에는 섹스폰 아티스트 김덕, 가수 정윤순, 가수 안동김, 가수 신수이, 가수 장영주, 가수 회풍, 가수 이현희, 가수 신혜미, 가수 장상은, 가수 김정대, 가수 김호남, 가수 강영옥, 가수 노하정, '진국이야'로 빛나고 있는 가수 장가옥 등이 출연해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www.song3byuelspeech.com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06 [02:0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