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디비전 네트워크, 토모체인(TomoChain)과 파트너십 체결
 
최창호 기사입력  2020/11/16 [10:24]

▲     © 최창호

록체인 기반 VR(가상현실)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가  토모체인(TomoChain)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VR과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다양한 산업 분야에 온라인 기반 오프라인 서비스(O2O)를 가능케하며, 유저들이 가상현실 세계를 쉽게 경험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낮춘다.

토모체인은 PoSV로 지칭되는 합의 알고리즘을 활용을 통해 확장성에 집중한 레이어1 플랫폼이다. 토모체인은 베트남, 일본, 싱가폴에 지사를 두고 있는 메인넷 플랫폼으로, 베트남의 이더리움을 목표로 하는 프로젝트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토모체인은 디비전 네트워크에서 토모체인의 TOMO 토큰을 사용해 거래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향후 디비전 네트워크는 가상현실에서 개최할 EXPO에 토모체인 광고 캠페인을 지원한다. 이는 양사가 기술 및 비즈니스 개발 협력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이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토모체인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디비전의 장점을 동남아시아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디비전 네트워크는 다양한 프로젝트들과의 유기적인 업무협약을 통해 블록체인의 상용화에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디비전 네트워크는 지난 9일 이더리움 기반의 탈중앙화거래소(DEX)인 유니스왑에 상장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1/16 [10:2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