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로얄코펜하겐, 시즌 한정 ‘스타 플루티드’ 출시
 
편집부   기사입력  2020/11/17 [12:08]

 

245년 전통의 덴마크 왕실 도자기 브랜드 로얄코펜하겐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스타 플루티드(Star Fluted) 컬렉션을 출시한다.

 

▲     © 편집부

 

로얄코펜하겐이 매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는 덴마크의 크리스마스 전통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과 연말의 식탁에 어울리는 구성을 갖춘 테이블웨어 컬렉션이다모든 제품의 가장자리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상징하는 가문비 나뭇잎 패턴을 섬세하게 둘렀으며그 위에 리본하트드럼천사 등 사랑스러운 모티브를 넣어 크리스마스의 설렘과 동화같은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았다연말 시즌에만 판매되는 스타 플루티드는 매해 새로운 제품이 컬렉션에 추가되어 수집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라인이다.

 

올해는 연말 파티 테이블에 어울리는 매력적이고 활용도 높은 디자인의 신제품 접시 3종을 새롭게 더해 총 29종을 선보인다만찬을 위한 다양한 형태의 접시오발 디쉬를 비롯해 다과 서빙을 위한 티팟컵앤소서, 2단 케이크 접시와 장식용 캔들 홀더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신제품 스몰 디쉬는 달콤한 디저트를 담거나 개인 접시로 사용할 수 있으며부드러운 곡선 형태를 따라서 가문비 나뭇잎과 크리스마스 장식들이 가장자리를 두르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핸들 디쉬는 로얄코펜하겐 최초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디자인에서 영감을 얻은 손잡이 장식이 달려있어 아름답고 실용적이다크리스마스 리스를 닮은 큰 사이즈의 케이크 접시는 테이블 위를 화려한 연말 분위기로 장식한다.

 

한국로얄코펜하겐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선보이는 스타 플루티드는 연말의 식탁을 더욱 빛내줄 시즌 한정 테이블웨어”라며“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스타 플루티드와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기억에 남을 홈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로얄코펜하겐의 ‘2020 스타 플루티드’ 컬렉션은 이번 연말까지 한정 판매되며전국 로얄코펜하겐 백화점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문의 02-749-2002, www.royalcopenhagen.co.kr)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17 [12:08]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