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자치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 랄라블라 추가 입점
 
이훈   기사입력  2020/11/23 [10:23]

 

미니멀 홈 에스테틱 브랜드 ‘니들리(NEEDLY)’가 23일 신제품 ‘데일리 토너 패드’를 GS리테일의 H&B스토어 랄라블라에 추가 입점한다고 밝혔다.

 

니들리의 ‘데일리 토너 패드’는 패드 한 장으로 각질제거, 모공개선, 피부진정까지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각질제거와 블랙헤드 제거에 효과적인 BHA 성분 살리실릭애씨드와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해주는 PHA 성분 글루코노락톤이 함유되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해주고 모공을 막고 있던 각질을 탈락시켜 피부결 정돈을 통해 보습 효과를 높여준다.

 

▲     © 편집부

 

 

특히 솔직한 입담과 꼼꼼한 피부 관리 비법을 알려주며 130만 구독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뷰티 유투버가 제품 리뷰를 하며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니들리는 이번 랄라블라 브랜드 세일에 맞춰 ‘데일리 토너 패드’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7일부터 12 4일까지 일주일간 정가 24,900원인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인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니들리는 앞서 트러블 전용 패치인 니들리 패치 안티트러블 겟 리드 오브’를 랄라블라 전 지점에 입점시킨 바 있다. 손으로 짜거나 자극을 주지 않아도 붙이기만 하면 집중적이고 빠른 트러블 진정 케어가 가능한 패치 제품으로 랄라블라 스킨케어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10위 안에 들며 제품력을 입증했다.

 

니들리 관계자는 “트러블 패치에 이어 데일리 토너 패드 역시 뛰어난 제품력으로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추가 입점으로 고객들이 우수한 니들리 제품들을 더 많이 만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니들리는 마이크로 구조체 패치 화장품 전문기업 ㈜엔도더마(대표 박상진)가 선보인 화장품 브랜드다. 엔도더마의 특허 기술로 개발된 화장품인 마이크로 패치 제품은 유럽, 중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먼저 효능과 품질을 인정받으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1/23 [10:23]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