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젠하이저, 고음질의 유·무선 이어폰 세트 'IE100PRO BT BUNDLE' 출시
 
이훈   기사입력  2020/12/01 [10:25]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고해상도의 사운드를 유·무선 환경에서 감상할 수 있는 인이어 이어폰 세트 ‘IE100PRO BT BUNDLE’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     © 편집부

 

 

이번에 선보이는 젠하이저의 유·무선 이어폰 세트는 모니터링 이어폰 ‘IE100PRO’와 유선 이어폰을 무선으로 감상할 수 있게 해주는 블루투스 커넥터 ‘IE PRO BT Connector’로 구성되어 있다.

 

 

신제품 인이어 이어폰인 ‘IE100PRO’는 고감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저역대부터 고역대까지의 넓은 음역대를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재생하는 것이 특징이다. 음향 모니터링 용도로 제작된 ‘IE100PRO’는 원음의 손실을 최소화 해주며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해 뮤지션, DJ 및 음향 엔지니어 등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케이블을 손쉽게 분리 및 결합할 수 있는 탈착형 디자인을 채택해 무대 위 아티스트들에게 자유로운 퍼포먼스를 가능하게 해 준다.

 

번들 상품으로 제공되는 ‘IE PRO BT Connector’는 일상 생활에서 보다 편리한 사운드 감상을 위해 인이어 이어폰의 이어버드와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커넥터이다. 가볍고 견고한 무선 연결 케이블로 제작되어 ‘IE100PRO’를 비롯한 젠하이저의 인기 인이어 이어폰 ‘IE500PRO, IE400PRO’ 등과도 호환이 가능하다.

 

IE PRO BT Connector’는 내장된 마이크와 리모컨으로 통화와 사운드를 제어할 수 있으며 SBC  AAC, aptX, aptX-LL 등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적용해 게임, 인터넷 강의, 영화 등 일상 속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좋다배터리 수명은 최대 10시간 동안 지속되어 이동 중에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젠하이저는 이번 유·무선 이어폰 세트의 출시를 기념해 정가 278000원인 ‘IE100PRO BT BUNDLE’을 28% 할인된 가격인 199000원에 판매한다.

 

젠하이저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IE100PRO’는 강력하고 정확한 사운드를 재생하여 음향 모니터링이 필요한 무대 위나 스튜디오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라며 "함께 제공되는 블루투스 커넥터는 모니터링 이어폰을 사용하는 음향 전문가를 비롯한 오디오 애호가 등에게 무선의 편리함도 함께 제공해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젠하이저의 신제품 ‘IE100PRO BT BUNDLE’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홈페이지(ko-kr.sennheiser.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1 [10:2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