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토제닉, 저탄고지식단 열풍 속 키토제니 방탄커피, 아몬드블랙티 코스트코 12월 행사 안내
 
최창호   기사입력  2020/12/01 [16:52]


키토제니는 방탄커피(버터커피)와 아몬드블랙티를 코스트코 전매장에서 할인 판매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할인판매 대상 제품은 키토제니 방탄커피(12개입), 키토제니 아몬드블랙티(12개입)으로 아몬드블랙티는 오는 12월 20일까지, 방탄커피는 오는 12월 21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다. 키토제니 방탄커피와 아몬드블랙티는 각각 12입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부분 식사대용으로 활용하시는 소비자의 소비패턴에 맞췄다.

키토제니의 방탄커피(버터커피)는 코로나19로 외부운동이 어려워진 가운데 국내외 유명 스포츠인과 연예인이 키토제닉 (저탄고지) 식단을 하는 것이 주요미디어에 소개되면서 그 관심도가 증가하고 있다.

더불어 코스트코에 신규 입점한 아몬드블랙티는 우유와 당이 없는 새로운 개념의 저탄수/비건 밀크티로 우유 트러블이 많은 한국인을 위해 개발되었으며, 45kcal의 낮은 칼로리 또한 다이어터들의 주목을 받기에 충분하다.

키토제니의 제니신 이사는 “제품선정에 매우 까다로운 코스트코에 입점으로 제품의 신뢰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생각하며, 회원제 할인매장인 코스트코 특성상 이미 다른 판매채널보다 좋은 조건에 판매중이지만, 연말연시를 맞아 그간의 성원에 대해 고객에게 선물하는 마음으로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01 [16:52]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