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콤파스월렛, 더팩트뮤직어워즈의 필리핀 공식 후원사로 선정
 
이훈 기사입력  2020/12/08 [10:24]

 

세계 최초 커뮤니티 기반 디파이(Defi) 지갑 콤파스월렛이 12월 12일 열리는 ‘더팩트뮤직어워즈(TMA)’의 필리핀 공식 후원사로 선정됐다.

콤파스월렛은 암호화폐, 가상화폐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보다 편한 블록체인 서비스 개발 플랫폼으로 수익형 암호화폐 지갑이다.
▲     © 편집부


콤파스 지갑은 비수탁 지갑으로 세계 주요 화폐 암호화폐 Tether(USDT)를 투자 결제 화폐로 설정했으며 올해 가장 뜨거운 디파이를 기반으로 지갑 서비스도 구축했다.

투자자들은 콤파스 지갑을 간단히 등록한 뒤 KYC를 통하지 않고 원화로 USDT(테더), ETH(이더), BTC(비트)를 매매하고 자체 대응 계좌를 만들 수 있다.

콤파스월렛의 콤파스코인(KOMP)은 중앙을 탈피해 안전한 투자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을 구축하고자 한다. 본인들의 코인 보유량에 따라 생태계 전체에 영향을 주고받고 스스로 생태계를 구축해나갈 수 있다.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전 세계 K-POP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한국, 중국, 일본, 유럽, 중동, 동남아시아, 북남미 등 각 권역에 온라인으로 생중계된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슈퍼주니어, 뉴이스트, GOT7(갓세븐), 몬스타엑스, 세븐틴, 강다니엘, 트와이스, 마마무, (여자)아이들, ITZY(있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에이티즈, 크래비티, 위클리, 더보이즈, 아이즈원, 제시까지 톱클래스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오직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콤파스(Kompass)는 해외 거래소인 빅원에 상장, 수익원을 다양한 각도에서 마주하게 해 수익을 창출하고 있어 주목할만하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2/08 [10:24]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