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성마이맥, 세상의 모든 기출 ‘구해’ 서비스 출시
 
최창호 기사입력  2020/12/24 [10:27]

- 수학 기출 문제에 대한 개인별 맞춤 해설·풀이를 제공하는 ‘구해’ 앱 선보여
- 2,700여개 기출 문제에 대한 다양한 방법의 풀이법 제공, 실시간 질문·답변까지 가능
- 1월 4일까지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갤럭시북·갤럭시탭 등 푸짐한 선물 증정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수학 기출 문제에 대한 맞춤 풀이법을 제공하는 ‘세상의 모든 기출 ‘구해’’ 애플리케이션(이하 ‘구해’)을 출시했다.

‘구해’는 수학 기출 문제에 대한 다양한 해설과 풀이를 기반으로 학생의 학습 수준에 적합한 맞춤형 풀이 방법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획일화된 해설로 정답과 풀이를 확인하고도 이해가 어려운 수학 과목을 학생들이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구해’는 풀이 접근이 쉬워지도록 문항별로 조건을 파악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문항별로 가장 정확하고 쉬운 풀이법을 제공한다. 정석적 풀이부터 실전, 교과 외 풀이 등 다양한 방법과 수학 전문 강사들의 노하우가 담긴 풀이 등을 통해 원리 이해부터 실전 연습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학습할 수 있다.

제공되는 해설로도 이해가 어려운 문제라면 앱을 통해 실시간 질문 답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학생들에게 친숙한 모바일 앱 기반의 서비스로 접근성을 높였으며, 문제의 키워드를 기반으로 질문과 답변을 받을 수 있어 빠른 검색 및 확인이 가능하다.

2008년부터 2021년까지 모의고사와 수능에 출시된 약 2,700여 개의 전 문항에 대한 풀이를 제공하여 각 단원이나 문항별로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다. 또한 학습한 문제와 연관된 문제를 추천해 줘 부족한 부분을 연습하며 실력을 다질 수 있다.

한편 대성마이맥은 ‘구해’ 출시를 기념하여 1월 4일까지 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해’ 앱을 설치하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2만 명에게 GS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한 질문-답변을 사용하거나 리뷰나 사용 소감, 기대평 등의 후기를 작성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북, 갤럭시탭, 갤럭시 버즈 라이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세상의 모든 기출 ‘구해’는 기존 인강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획기적인 시스템으로 수험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수학 과목을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도와준다”라며, “개인별 학습 수준에 맞는 맞춤 솔루션을 접할 수 있는 서비스로 학생들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기르고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0/12/24 [10:2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