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부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주시, 4~5급 승진‧전보 등 정기인사 단행
 
편집부   기사입력  2020/12/31 [10:15]

 

청주시는 명예퇴직, 공로연수 등으로 결원요인이 발생함에 따라 5급 이상 승진전보 등 정기인사를 2021.1.1.자로 단행했다.

 

금번 인사는 능력과 열정을 갖춘 간부들을 발탁배치하여 2021년 상반기주요시정이 역동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했고, 능력과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를만들고자 노력했다. 특히, 서원구청장, 흥덕구청장을 여성 공무원으로배치하여 여성친화도시에 걸맞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이들의부드러우면서도 섬세한 리더십은코로나19 시대를 사는 시민들을 더욱 따뜻하게 보듬어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인사내용으로는 신임 부시장에 ()충청북도 재난안전실장지방이사관 임택수 문화체육관광국장에 지방서기관 이상률, 의회사무국장에지방서기관 김종오, 상수도사업본부장에 지방기술서기관 김성국,도서관평생학습본부장에 지방서기관 전용운, 서원구청장에 지방서기관윤순진,청원구청장에 지방서기관 박은향을 배치하고 지방서기관 이열호,신학휴가 각각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세종연구소에 파견을 가게됐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과 능력 및 성과중심의 인사를 적극 추진해함께 웃는 청주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0/12/31 [10:1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