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성학원, 2021학년도 수능 만점자에 이어 전국 차석의 영예도
 
최창호 기사입력  2021/01/04 [10:45]

- 2021학년도 수능 전 과목 만점자 배출
- 수능에서 단 1문항만 틀린 전국 차석도 14명 나와

▲     © 최창호

대성학원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서 전 과목 만점자를 배출한 데 이어, 14명의 대성학원생이 전국 차석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대성학원 출신 만점자는 이**(강남대성, 인문) 학생으로, 국어, 수학, 탐구(세계지리, 사회문화) 과목에서 만점을, 절대평가인 영어와 한국사에서는 1등급을 받았다. 그리고 대성학원 출신 수능 차석은 총 14명으로, 인문 5명, 자연 9명이다. 국어, 수학, 탐구2 등 4과목에서 단 1문항만을 틀렸고, 절대평가인 영어와 한국사는 1등급을 받았다.

강남대성학원 고은 상담원장은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하고 힘겨웠던 올해, 대성학원을 믿고 묵묵히 수험 생활에 매진한 학생들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그리고 그러한 학생들이 있었기에 대성학원은 올해도 빛날 수 있었다”라고 전하며, “대성학원은 재수정규반 학생들의 대입 결과만을 공개하며, 재학생 단과 수강생이나 진학 상담만 받은 외부 학생을 진학 실적에 포함시키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한편, 대성학원은 대성학원(노량진),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학원인문별관, 강남대성학원자연별관, 강남대성WE’ UP, 강남대성기숙학원(본관), 강남대성기숙학원(의대관), 부산대성학원 등 전국 8개의 본원이 있으며, 지난 24일(목)부터 2022학년도 대입 재도전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22 재수조기선발반을 모집하고 있다.

대성학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성학원 홈페이지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04 [10:45]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