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코리아, 제품 가상 체험·구매·상담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한 ‘VR 라이브 센터’ 오픈
 
편집부 기사입력  2021/01/11 [10:53]

 

VR 라이브 센터’는 스킨케어 브랜드 ‘뉴스킨’부터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까지 뉴스킨 코리아의 제품을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공간 ‘뉴스킨 라이브 센터’의 서비스를 온라인에서도 즐길 수 있는 시스템이다.

 

▲     © 편집부

 

VR 라이브 센터’에선 제품을 구경한 뒤 구매까지 할 수 있는 ‘디지털 제품 체험’과 반품, 교환, A/S, 체형상담 등 오프라인 전문 상담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원격 화상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비대면 소통을 위한 온라인 줌 미팅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어떠한 비즈니스 트레이닝도 지원 가능한 라이브 스튜디오 대관 예약이 제공된다.

 

뉴스킨은 향후 스마트 뷰티 렌탈, 제품 시연, 원격 화상을 통한 피부 상담 등 새로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VR 라이브 센터를 꾸준히 성장시킬 예정이다.

 

VR 라이브 센터’는 뉴스킨몰(/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비회원도 쉽고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다.

 

뉴스킨 관계자는 “이번에 구축된 VR 라이브 센터는 이색적인 디지털 경험이 가능한 시스템인 만큼 회원들의 소셜 비즈니스에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면서 “뉴스킨은 앞으로도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디지털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11 [10:5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