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구공,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 가입
천안 1호, 충남 3호 나눔명문기업으로 등록, 3년 간 1억 원 기탁 약정
 
강석철 기사입력  2021/01/13 [13:37]
▲     © 강석철


주식회사 구공(대표 이정원)13일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해 천안 1호 나눔명문기업 탄생을 알렸다.


나눔명문기업은 대한민국의 나눔문화를 이끌고, 기업사회 공헌의 바람직한 롤모델을 제시하는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사랑의 열매 고액 기업 기부 프로그램이다. 3년 내 1억 원 이상 기부하거나 기부키로 약정한 기업이 가입할 수 있다.


이날 구공은 3년 내 1억 원을 기탁하기로 약정해 나눔명문기업 회원으로 가입하게 됐다.


이와 별도로 이정원 대표는 2017년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충남75)으로 가입해 20191억 원을 완납했으며, 이후에도 천안시복지재단과 연계한 다양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정원 대표는 이날 천안시청 시장실에서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부터 나눔명문기업 인증패를 전달받았다. 이어 그는 나눔문화를 선도하는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함께 힘을 모아 따뜻한 사회를 만들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박은희 충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은 천안1호 나눔명문기업 구공의 나눔 실천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의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희망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13 [13:3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