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 소외계층에 푸드뱅크 전달
지역 내 거동불편 어르신, 저소득 가정 대상 방문 전달
 
강석철 기사입력  2021/01/20 [23:38]

▲     © 강석철

천안시 병천면 행복키움지원단(단장 현진옥)20일 충남가톨릭농수산물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푸드뱅크 식료품 세트를 지역 내 거동불편 어르신, 생계가 어려운 저소득 가정 등 소외계층 72가구에 전달했다.


푸드뱅크는 대상자가 충남가톨릭농수산물지원센터에서 수령해야하지만 기관가 거리가 멀어 직접 방문이 어려운 점을 감안한 행복키움지원단이 매달 일괄 수령해 각 가정에 직접 전달하는 봉사를 해오고 있으며, 식료품을 전달하면서 대상자의 안부를 살피고 위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힘쓰고 있다.


식료품 세트를 전달받은 어르신은 행복키움지원단의 따뜻한 배려 덕에 걱정 없이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고 말했다.


현진옥 단장은 이웃을 위해 올해도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고 보람된다앞으로도 소외계층에 관심을 갖고 이웃 돌봄을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전문관 병천면장은 항상 이웃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봉사하는 행복키움지원단에 감사드린다병천면행정복지센터도 주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20 [23:3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