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키토제니 단백질음료 “드림너츠” 김포 푸드뱅크 기부
 
최창호 기사입력  2021/01/25 [09:17]

 키토제니는 사단법인 김포시나눔복지센터에서 운영하는 김포시푸드뱅크에 “드림너츠”를 4,200여개 기부했다고  금일(25일) 밝혔다.

 이번에 키토제니에서 기부한 드림너츠는 김포시 푸드뱅크를 통해 코로나19이후 무료급식소 운영중단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및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되었다.

“드림너츠(DREAM NUTS)” 에는 견과류의 황제라고 불리우는 마카다미아, 그리고 아몬드, 에너지로 활용되는 코코넛 MCT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 생활에 균형잡힌 영양설계를 도와주는 두유처럼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저당질 단백질음료로, 식사대용이나 간식으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키토제니는 이번 푸드뱅크 물품후원 이외에도 김포지역사회에서 진행하는 긍휼사역에도 물품후원을 하고 있다.

 김포 푸드뱅크관계자(김문영 복지사)는  “드림너츠는 어린아이들과  어르신들께 반가운 기부식품으로, 식품조리가 어렵거나 끼니를 거르기 쉬운분들에게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식품으로 반가운 기부식품이다. 좋은 기부식품으로 나눔문화 확산에 함께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며 "투명하고 소중하게 쓰일 수 있도록 계속해서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키토제니 제니신 이사는 “ 좋은 식품으로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게 돼 기쁘다” 며 ,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사회공헌활동에 꾸준히 동참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25 [09:1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