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몰리큐,BCoV,PRCV 코로나 바이러스 최대 99.99% 불활성화 하는 공기살균청정기 '에어 프로' 출시
 
편집부 기사입력  2021/01/28 [09:22]

 

미국 샌프란시스코에 기반을 둔 혁신적인 공기 청정 솔루션 ‘몰리큘(Molekule)이 강력한 공기청정 및 살균력을 자랑하는 공기살균청정기 몰리큘 ‘에어 프로(Air Pro)를 국내 출시한다. 몰리큘 은 얼마전 에어로졸 과학분야의 선두주자인 미국 미네소타 대학과 공동으로 진행한 실험에서 몰리큘의 혁신적인 PECO기술단 한 번의 통과로 BCoV, PRCV 코로나 바이러스와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H1N1)를 최대 99.99% 불활성화 하는 결과를 발표했다. 이 실험은 에어 프로의 PECO기술이 적용된 에어 미니(Air Mini)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했으며, 에어 프로는 에어 미니보다 강력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다. 몰리큘은 이를 통해 혁신적인 PECO기술이 대기오염물질을 파괴하는 탁월한 공기살균청정 기능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     © 편집부

 

 

 

 

 

<몰리큘 에어 프로의 탁월한 공기살균청정 기술>

 

 

에어 프로’는 몰리큘의 특허받은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을 탑재, 공기 중 오염 물질을 단순히 거르는데 그치지 않고 분자 단위로 파괴하는 강력한 공기살균청정 솔루션을 갖췄다. 바이러스는 물론, 박테리아, 곰팡이균, 알레르기 유발물질에 이르기까지 전통적인 방식의 공기청정기 대비 가장 광범위한 오염 물질을 파괴하며, 초미세먼지(PM2.5) 대비 1,000배 작은 오염 물질을 파괴하는 등 강력한 공기 청정화 능력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PECO기술RNA 바이러스 MS2 박테리오파지[3] 99.99%까지 파괴[4]한다. 또 공기정화연구와 에어로졸 및 바이러스 분야의 선구자인 미네소타 대학연구소와 함께 정교한 방법을 이용해 진행된 실험을 통해 ▲A형 인플루엔자는 99.99% 불활성화, BCoV, PRCV 코로나 바이러스는 99%를 초과하는 제거율을 보였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1/28 [09:22]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