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오늘의 띠별 운세(2월 16일, 양)
 
편집부   기사입력  2021/02/16 [10:00]

 2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나이가 무기는 아니랍니다! 때론 젊은 사람에게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답니다.
48年生  선택의 여지가 없다면 내게 조금이라도 더 유리한 쪽으로 선택해도 괜찮아요!
60年生  돈과 관련된 일이라면 특히나 조심하길 바라요. 사전에 꼼꼼하게 살펴야 해요.
72年生  완벽하다 생각해도 빈틈은 있을 수 있으니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말아요.
84年生  계획 없는 시작은 막막할 수 밖에 없죠. 머리 속으로 시뮬레이션을 그려보아요.
96年生  서운함을 쌓아두면 오히려 독이 돼요. 침착한 톤으로 이야기 하는 것이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리 반갑고 기분좋더라도 내일을 위해서라도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마음가짐에 따라 하루가 달라지니 오늘은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아요.
61年生  고집을 부릴 때와 안 부릴 때가가 있어요. 오늘은 부리면 안 되는 하루랍니다~!
73年生  나를 도와줄 귀인이 주변에 있습니다.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5年生  힘을 합칠 수 있는 조력자가 나타날 수 있답니다. 좋은 기회가 많은 하루입니다.
97年生  평소보다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내게 유리한 상황으로 역전시킬 수 있을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괜한 싸움에 휘말리지 말고 져주고 끝내는 것이 훨씬 더 속 편하답니다.
50年生  울적한 시간이 계속 된다면 저녁에는 꼭 먹고 싶은 메뉴로 스트레스를 날리세요.
62年生  먼저 치고나가면 빨리 지쳐요. 처음에는 천천히 가속도를 붙여나가는게 좋아요.
74年生  무리하지말고 단 10분이라도 눈을 붙여 능률을 높이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86年生  이유없는 상황은 없죠! 부질없다 느껴질지라도 언젠가 깨닫는 날이 있을 거에요.
98年生  아무래도 윗사람이 경험도 더 많답니다! 윗사람에게 조언을 구해봐도 좋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이성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생각보다 말이 잘 통할 수 있으니 가까워져도 좋아요.
51年生  안보다 바깥에서 좋은 운이 있습니다. 바람 쐴 겸 잠시 산책을 다녀오면 어때요?
63年生  처음 보는 사람에게 나를 모두 보여줄 필요는 없어요. 살짝 경계하는게 좋습니다!
75年生  귀인이 함께하니 누군가의 제안에 수락해도 좋아요. 좋은 결과가 생기겠습니다.
87年生  나만 참을 수 있다면 다툼도 없을 거에요. 그러려니~ 하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99年生  마음의 평정심이 우선이에요. 속으로 삭히고 넘긴다면 순조롭게 끝낼 수 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서로가 상부상조 하는 방법은 나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주는 방법이에요.
52年生  협상에서 불리하게 흘러갈 수 있으니 어느정도 이득을 봤다면 욕심내지 말아요.
64年生  침묵보다 좋은 것은 없네요. 이미지를 지키기 위해서라도 침묵을 유지해보세요.
76年生  화내기 전에 주변 상황부터 살펴본다면 나중에 부끄러운 상황도 막을 수 있어요.
88年生  아직은 배워야 하는 단계라 생각하고 나를 낮춰 겸손하게 행동하는게 좋습니다.
00年生  표현 한 번 못해봤다간 후회합니다~! 고백할 수 있을 때 고백하고 털어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밑도 끝도 없이 들이대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 자신감에 박수를 보내주길 바라요.
53年生  마음 속에 미움이 남아있다면 오늘은 만나서 대화로 모두 풀어버리는게 좋아요!
65年生  조금 이따가~ 하며 미루지 말아요! 오늘은 최대한 빨리 끝내는 것이 이롭습니다.
77年生  명예를 쌓는 것은 오래 걸려도 무너지는 것은 금방이에요. 언행에 주의하세요~!
89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는 것이고 없다가도 생기는 것이지요. 너무 연연해하지 말아요.
01年生  말 한마디가 내 이미지를 바꿔줄 수 있어요. 예쁜 단어만 골라 써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너무 신중해도 결정하기에는 어렵답니다. 딱 5분 안에 결정하는 것이 유리해요.
54年生  지금까지 방법과는 조금 다른 방법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새로움이 있을 거에요.
66年生  생각보다 상대방이 가진 패가 막강할 수 있답니다. 기선제압을 잘 해야 좋아요.
78年生  부담스럽던 사람과 잘 융화될 수 있는 하루니 결과 또한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90年生  조금이라도 안다면 아는 척 하세요. 나와 말이 통하는 상대와 화합할 수 있어요!
02年生  오래 고민할 필요 없어요. 자꾸 눈 앞에 아른거린다면 질러봐도 나쁘지 않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 우울해하면 내 편이 속상할 거에요! 내 편들에게 솔직하게 털어놓으세요.
55年生  내가 표현을 안 하니 상대도 내 감정을 몰라주는 거죠! 대화의 시간이 필요해요.
67年生  버거운 일을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아요! 주변사람들과 조금씩 내려놓아보세요.
79年生  정보를 많이 얻으려면 많이 들어야죠. 말은 적게 하고 두 귀를 활짝 열어보세요.
91年生  오늘의 모임이 부담스러워도 내게 좋은 기회일 수 있으니 참석해보길 바랍니다.
03年生  똑같은 일상을 탈출하는 계획을 세워도 좋아요. 재미있는 하루를 만들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내 감정을 모른다면 누가 알까요? 신경쓰지 말고 감정에 솔직해져 보세요.
56年生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신경쓰지 말고 나는 나만의 길을 걸어가도 괜찮습니다.
68年生  상대방은 내가 먼저 다가와주길 기다리고 있을 거랍니다! 먼저 다가가보세요.
80年生  일하기 위해 사는 것은 아니랍니다. 휴식을 동반해야 함을 잊지않길 바랍니다.
92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해답이 없다면 조금은 고정관념을 깨뜨릴 필요가 있습니다!
04年生  100% 친한 사람들이 아니면 내 본모습도 100% 보여주지 않는게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미루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에요. 오늘 할 일은 꼭 오늘 끝내는게 좋아요.
57年生  주변을 둘러보세요.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먼저 다가가도 좋답니다.
69年生  상대방이 아무리 급하다고 하여도 내 일부터 마무리 하고 도와주는게 옳아요.
81年生  텃세에 휘말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정당하게 내 일만 해도 바쁜 하루에요~!
93年生  이기려하면 싸움이 더 커질 수도 있으니 참고 넘어가는 것이 이기는 길이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저 사람도 저만의 상황과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이해심이 필요해요.
58年生  그동안 베푼 일들이 많다면 도와주려는 사람도 많을 거에요. 기다려도 좋아요.
70年生  주변 사람들과 여유를 가져보세요. 식사 후에 티타임을 가져보는 것도 좋군요.
82年生  고민을 앓고만 있는 것과 해결하려는 것은 다르죠! 해결하려 움직여야 합니다.
94年生  자신 있는 일에 한 우물만 파는 것이 훨씬 유리해요. 좋은 결실을 볼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작은 일에도 꼼꼼하게 확인 또 확인하세요. 그래야 시간 낭비를 줄일 수 있어요.
59年生  한 사람의 책임이 아닙니다. 모두의 책임이라 생각하고 마음의 짐을 내려놔요.
71年生  나중에 크게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길테니 뭐든 배워두는게 유리하답니다~!
83年生  내 스스로 드러내지 않아도 괜찮아요. 기다리면 더큰 칭찬을 받을 수 있습니다.
95年生  오늘의 지출에 너무 마음 아파 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을 위해 크게 질러보세요.

(더 사주)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16 [10:00]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