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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피, 아모레퍼시픽과 MOU 체결 | ||||
파트너십 통해 ‘쇼피 프리미엄’에서 설화수 브랜드 캠페인 최초 진행... 프리미엄 이커머스 시장 성장 주도 기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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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아모레퍼시픽은 쇼피와 함께 온라인 뷰티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에서의 존재감을 강화하는 한편, 쇼피 대만에도 신규 입점해 고객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2018년 쇼피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 총 거래액(GMV)이 13배 성장했고, 동남아 이커머스 사업 규모를 두 배 확장했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쇼피와 함께 데이터 기반 전략 수립, 제휴 마케팅과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더 큰 성공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설화수’, ‘라네즈’, ‘마몽드’, ‘려’, ‘미장센’, ‘이니스프리’와 ‘에뛰드’ 등 주력 브랜드의 제품을 더 많은 지역에 제공해 기존에 닿지 않았던 고객 수요에 부응할 전망이다. 아모레퍼시픽 APAC RHQ 김영수 전무는 “아세안 지역의 핵심 파트너인 쇼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거두어 매우 기쁘다. 쇼피가 보유하고 있는 각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도, 고객 풀(pool), 데이터 전문성을 기반으로 올해는 더 새롭고 혁신적인 이니셔티브에 동참해 고객들에게 다가가겠다”라며, “’설화수’가 ‘쇼피 프리미엄’의 첫 번째 캠페인 브랜드로 지정되면서 온라인상의 럭셔리 뷰티 고객들에게 브랜드 입지를 확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쇼피 펭지민(Chris Feng) 대표는 “쇼피가 새롭게 선보이는 ‘챔피언 브랜드 프로그램*(Regional Champion Brands Programme)’의 공식 브랜드 파트너사 중 하나인 아모레퍼시픽에 주요 이니셔티브와 자원에 대한 우선권을 제공해 쇼피에서 더 큰 성장과 기회를 포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며, “아모레퍼시픽의 방대한 포트폴리오와 업계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과 향상된 온라인 쇼핑 경험을 제공해 쇼피의 뷰티 및 퍼스널 케어 제품군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모레퍼시픽이 올해 이커머스 시장 진출과 투자를 확대함에 따라 이전보다 더 큰 성공을 거둘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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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입력: 2021/02/16 [10:00] ⓒ hdnews.co.kr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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