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성마이맥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 ‘나만의 넷플림스 콘텐츠 제작하기’ 이벤트 진행
 
최창호   기사입력  2021/02/25 [11:35]

디지털대성(068930)이 운영하는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사회탐구 임정환 강사의 강의를 활용한 ‘나만의 넷플림스(NETFLIMX) 콘텐츠 제작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쉽고 재미있는 임정환 강사의 강의를 넷플릭스 콘텐츠에 빗대어 수험생들이 추천하고 싶은 강의 부분을 공유, 소개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나만의 넷플림스 콘텐츠 제작하기’라는 주제로 임정환 강사의 강의를 수강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수험생들은 오는 3월 31일까지 임정환 강사의 강좌 중 제보하고 싶은 강좌의 차시와 타임코드를 기록하고, 대성마이맥의 이벤트 페이지에 영상과 관련된 정보를 모두 입력하면 된다.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강의부터 학습에 도움이 된 강의 등 다양한 주제로 임정환 강사의 강좌를 추천, 소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당첨자에게는 각각 5만원 상당(1명), 3만원 상당(3명), 1만원 상당(10명)의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대성마이맥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보다 즐겁고 재미있게 사회탐구 강의를 접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완성도 높은 콘텐츠와 수험생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수험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정환 강사는 서울대학교 사회교육과를 졸업하고 대성마이맥에서 생활과 윤리, 윤리와 사상, 사회문화 과목을 강의하고 있는 사회탐구 영역 1타 강사이다. 기초부터 심화까지 체계적이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집중력을 올려 주고, 친근하고 유쾌한 설명을 통해 수험생들이 쉽고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매해 수험생들의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2021학년도 개념교재 구매 회원 수가 전년 대비 서울 242%, 경기 287%, 세종 430% 등 전국 평균 270% 증가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성마이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2/25 [11:35]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