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퀸시상식
 
강석철   기사입력  2021/03/04 [23:41]
▲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퀸 콘테스트 및 대한민국을빛낸 위대한 인물대상 이 지난 2021년2월26일 금요일
매헌 윤봉길의사 기념관에서 비대면 무관중으로 행사를 성료하였다.


조직위원회 이지흔 부회장겸 심사위원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마스크 없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제1부사회 강현채 박종규 제2부사회 김미라 심소원 그리고 최덕찬조직위원장의 사회로 이루어졌다.


한국문화예술신문사에서 주관한 인물대상 친환경대상 수상자는 대한산삼 대표 김태인 두머니물농원 대표 서병일 심국향. 한국 섬주민연합중앙회 이정호회장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또한 각부문 수상자는 모어 3 대표 정관석 신시아뷰 신경섭 대표이사 김성재 인천계양소방서 현장대응단장 임영순 영광문학글쟁이협회장 은태안영광문학글쟁이협회 수석부회장 이순례 재경해남강강술래원우회회장 박은혜 한국스포츠피부체형관리협회 대표이사장 박재경 서울문화예술대 실버문화경영학과교수 전용훈 에스비윅스 대표이사 정한규 레인보우테크 대표 이병욱 미소미 대표 정상철 시대일보 충남서북부 부국장 손형철 예궁 대표 정상훈 보훈테크윈 회장 정다연 안동대마 대표 최정용 인크렉비젼 총괄대표 이운우 인크렉비젼 대표 등이 수상을 하였다.


엄태화 인크렉비젼 총괄이사는 대표 인사말에서 아름답고 살기좋은 한국을 건설 하기위해서는 문화예술인들의 사명이 중요하다 라고 강조하였다.

▲     

궁중코리아 수상자  진 에는 가수 박나리 가수 김사랑 이정숙 정다운 이순례 이정옥 대상에는 고태화 김복란 김정주 공석두 박세연 박은혜 이채린 한류월드스타상 김재근 퀸에는 강숙형 김태영 박재경 권이현씨가 수상하였다.


축하공연에는 가수 온사랑 가수 장가옥 가수 노하정 가수 심현주등이 무대를 빛냈다.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문화예술인들이 작은 힘을 모아서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어 가자고 하였으며
모든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고 하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04 [23:41]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