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 청소년 꿈터 노을선장분원에 기타 지원
성장기 청소년들의 건강한 심리적‧정서적 성장발달 도모
 
강석철 기사입력  2021/03/06 [21:50]

▲     © 강석철

선장면행복키움추진단(공동단장 임승근, 김진화)4 청소년꿈터 노을 선장분원 방과 후 아카데미 교실에 기타 10대를 전달했다.


선장면은 농촌지역으로 학교수업 외 특기활동에 대한 접근성이 떨어져 교육을 받을 여건이 열악한 실정으로 대다수 학생들이 여가시간을 컴퓨터 게임과 스마트폰으로 보내고 있었는데 이번 기타 후원을 통해 청소년들이 11악기를 갖고 기타를 배우게 돼 관심과 호응이 뜨겁다.


배정수 아산시청소년교육문화센터 관장은 지역에서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진화 단장은 행복키움추진단 사업으로 매우뜻깊고 보람된 일이다라며 지역에서 청소년들이 기타를 배워 정서적, 심리적으로 안정되게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임승근 선장면장은 행복키움추진단이 지역 청소년에 관심을 갖고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행복키움추진단이 지역에서 많은 복지사업을 할 수 있도록 주민들의 많은 후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3/06 [21:50]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