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림 디움, 단 9일 '대림 디움 대잔치' 반값 프로모션 진행
 
편집부 기사입력  2021/03/15 [10:37]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대표이사 강태식)이 온라인 공식 쇼핑몰 ‘대림 디움몰’을 통해 ‘3월 대림 디움 대잔치' 반값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 편집부

 

3 13일부터 단 9일만 진행되는 '대림 디움 대잔치'이사, 혼수 준비 등으로 리모델링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수요를 반영하여 리모델링 상품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드리고자 마련됐다. ▲호텔 스타일 건식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는 50% 할인혜택을 통해 10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거실과 안방의 욕실 2칸을 한 번에 바꿀 수 있는 '욕실 초특가 패키지' 구매 시 최대 67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교체 만으로도 새로운 욕실공간 연출이 가능한 ▲욕실 생활용품도 반값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수압상승과 녹물제거에 탁월한 각종 필터헤드와 리필 필터 세트를 포함한 샤워호스도 반값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주방 및 중문 리모델링 상품도 최대 33%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시공 완료 후에는 포토후기 및 시공후기 스토리 작성 시 최대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며, 별도의 응모를 통해 소비자가 20만원 상당의 전기그릴 또는 9 9천원의 블렌더를 제공할 예정이다.

 

대림 디움 관계자는 “봄 시즌에 맞게 리모델링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로, 온라인 쇼핑몰인 대림 디움몰에서 리모델링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라며 "특별히 마련된 프로모션인 만큼 단, 9일간만 진행되는 반값 기획전을 통해 우리집을 새롭게 변화시킬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대림 디움은 대한민국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가 56년간의 노하우와 역량을 바탕으로 2018년 론칭한 인테리어 브랜드로, 욕실을 넘어 집 전체로 영역을 확장하며 토탈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발돋움하고 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3/15 [10:37]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