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뉴스킨, 마스크와 미세먼지로 지친 피부를 위한 3월 프로모션 진행
 
김진수   기사입력  2021/03/25 [10:27]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가 봄철 환절기를 맞아 ‘얼티밋 마스크’와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구매 시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실시된다.

 

▲     ©편집부

 

<사진 1> 얼티밋 마스크

먼저 ‘얼티밋 마스크 6+2 2세트 구매 시 동일 제품 2세트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얼티밋 마스크는 피부 고민별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스크팩으로 △스노우라이크 △아크네버 △릴리프 △워터풀 중 선택할 수 있다. 최근 산뜻한 컬러와 제품별 특징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는 외관 디자인으로 리뉴얼됐다.

 

 

▲     © 편집부


<사진2>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를 3개 구매하면 제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이지락 루미스파 트리트먼트 클렌저(노멀/콤보)’는 클렌징 디바이스 ‘에이지락 루미스파’와 함께 사용하는 전용 제품으로 피부 수분 보호막 유지에 효과적이다.

 

뉴스킨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이 길어지고 봄철 환절기와 미세먼지까지 겹쳐 고객들의 피부 고민이 늘고 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예민해진 피부를 집에서 손쉽게 관리하는 홈 스파 트리트먼트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25 [10:27]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