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수도권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 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 서울 독도코리아 꽃 패션쇼
 
강석철   기사입력  2021/03/28 [22:19]

▲     © 강석철

2021한류월드스타 궁중코리아서울 지난 3월26일 금요일 오후4시 서울 강남에 있는 엘리에나호텔에서 궁중코리아 조직위원회 한국문화예술신문사 코리아스타쇼TV 주관으로 2021궁중코리아 서울 행사가 코로나19 정부 시책에 맞추어 성료되었다.


제1부 독도코리아꽃패션쇼가 권용섭 화백이 그린 독도 한복을 한국 모델과 외국인 모델들이 입고 박명숙디자이너 연출로 박수 갈채를 받으며 종료 되었다.

▲     © 강석철


궁중코리아 서울 대회는 터키 스위스 스웨덴 이란 이디오피아 미국 덴마크 네덜란드 아프리카 캐머룬 9개국의 외국모델이 참여한 궁중코리아 행사여서 우리고유 전통 궁중한복을 홍보는데 더욱더 뜻이 있었다고 최덕찬 조직위원장은 말하였다.


축하공연에는 가수 신신애 가수 온사랑 가수 장가옥 가수이명희 가수 김사랑 가수꽃잔디 등이 출연하여 무대를 빛냈다.


수상자는 토촌 윤석신 김영화 이상웅 박지환 권장섭. 효당 김세희 법운 김안석. 이지흔 등이 국민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주식회사. 필 인베스트 후원협찬으로 행사가. 성황리에 성료되었다.


(주) 필 인베스트 함영필 회장은 바쁜 일정속에서도 평소문화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후원협찬 하였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없어져 문화 행사가 더욱더 활발하게 되었으면 한다며 세계강국으로 가는 길은 최고의 문화 융성이라고 하였다.


장인상 대구경북지회장 은 우리나라는 동방예의지국이라고하면서 궁중코리아를 통해 더욱 살기좋은 나라로 만들자고 하였다.


또한 안세환총재는 행사를 통해. 한국문화의 고귀함을 되새겨보자고 하였으며 김두형회장은 자랑스러운 우리문화를 통하여 뜻있는 삶으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보다 나은 행복의 미래를 맞이하기를 기원한다고 하였다.


차혜숙회장은 내외귀빈들의 참석으로 행사가 더욱 빛났으며 궁중코리아가 세계로 향하는데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오수인 황혜옥 신도연 변귀례 는 영광의 퀸 수상자가 되었다.


포토제닉 박다인 한류월드 스타 에는 가수 박나리 우빛나가 수상하였다.


사회에는 심소원. 장수애 강현채 하민옥등이 깔끔한 진행을 선보였으며 신길자 사물놀이의 웅장함과 UBA밸리댄스팀의 화려한 곡선의 미가 돋보였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3/28 [22:19]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