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분양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림바스, 욕실업계 최초 카카오톡 상품구독서비스 진출
 
황인석 기사입력  2021/03/30 [09:53]

 

국내 1위 욕실 기업 대림바스(사장 강태식)가 욕실업계 최초로 렌탈과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대림케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하고 상품 구독을 시작한다. 일체형 비데, 분리형 비데 및 위생도기 교체 구독 상품은 물론 스마트 욕실 케어 서비스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오픈 기념 풍성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     © 편집부

 

대림케어 렌탈 상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대림케어' 카카오톡 채널에서 운영 상품을 확인하고 모바일로 간편하게 원하는 상품 구독을 신청할 수 있다.

 

먼저, 일체형 비데 2 'DCS-A80A', 'DST-660'의 월 구독료를 각각 15%,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일체형 비데는 양변기와 비데가 하나로 된 위생성이 강화된 제품으로 본 제품 구독 시 비데 클린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분리형 비데 ‘DCS-S12’도 구독 시 비데 클린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욕실 리폼 서비스 ‘리바스비데’ 상품을 통해 분리형 비데 구독 시 양변기와 세면기를 교체해준다. 양변기 교체 시 시공비는 무료이며, 세면기 교체 시 시공비는 49% 할인, 양변기와 세면기를 동시에 교체할 시 시공비는 60%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집안 일 중 가장 번거롭고 힘든 욕실 청소 솔루션 ‘스마트 욕실케어’ 서비스는 코팅, 제습환기, 정기 방문의 3중 케어로 관리되며, 서비스 구성과 방문 주기, 약정에 따라 ‘일반’, ‘플러스’, ‘프리미엄’의 3단계로 구분된다. 구독하는 상품에 따라 2개월 또는 4개월 주기로 정기적인 방문을 통해 물때, 곰팡이 제거 등의 번거로운 욕실 청소와 살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및 카카오페이포인트도 지급한다.

 

먼저, 구독 전 고객에게 대림바스의 디클린 필터 샤워기 및 필터 주방수전 헤드, 규조토 발매트를 증정한다.

 

특히, 기획전 상품을 구독한 전 고객 대상으로 카카오페이포인트를 지급한다. 월 구독료 구간에 따라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포인트까지 지급된다. 카카오페이포인트는 온라인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포인트 지급일로부터 5년까지 유효하다. 포인트 혜택은 5 14일 제공된다.

 

이번 런칭 기념 이벤트는 4 13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대림케어’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고객분들이 좀 더 상품 정보에 편리하게 접근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욕실업계 최초로 카카오톡 플랫폼을 활용한 상품 구독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객의 편의성을 더욱 확대하는 서비스와 상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3/30 [09:53]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