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천안시청 토우회, 취약계층 위한 200만원 후원
 
강석철 기사입력  2021/04/07 [22:18]

▲     © 강석철

천안시청 토우회(회장 오석교)가 지난 6일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후 원금 200만원을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김갑쇠)에 전달했다.


천안시청 토우회는 오석교 회장(천안시 도시계획과 기반조성팀장)을 중심으로 천안시 토목직, 방재직, 도시계획직 등 161명의 공무원들이 토목직 관련 직무교육, 취약계층 지원, 사회공헌 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대표적인 공무원 모임이다.


오석교 회장은 천안시 토목, 방재, 도시계획의 발전과 안녕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는 토우회 공무원 일동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취약계층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박상돈 천안시장은 토우회의 이번 후원은 지역 내 많은 단체와 동아리 등에 많은 모범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천안시를 위한 업무에 적극적으로 임해줄 것을 부탁하며, 천안시도 지역복지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갑쇠 이사장은 천안시민들을 위해 언제나 최선의 업무를 수행하는 토우회 공무원들의 이번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지역복지향상에 동참하는 모습은 많은 기관, 단체들에 귀감이 될 것이다고 답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기사입력: 2021/04/07 [22:18]  최종편집: ⓒ hdnews.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