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화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 아산테크노밸리 상가번영회와 후원 협약
 
강석철   기사입력  2021/04/12 [21:56]

▲     © 강석철

둔포면 행복키움추진단(단장 김홍주)이 아산테크노벨리 상가번영회(대표 최형순)과 지난 9일 찾아가는 보건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행복키움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산테크노밸리 상가번영회의 후원품이 둔포면 찾아가는 보건복지 서비스를 통해 저소득층 및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에 전달될 예정이다.


최형순 대표는 상가번영회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이 있었는데 실천할 수 있는 기회가 돼 기쁘다. 작은 정성이지만 지속적으로 이웃 사랑 실천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홍주 단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을 위해 후원을 해주신 아산테크노밸리 상가번영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지역사회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손용훈 둔포면장은 여러 가지로 어려운 시기에 우리 이웃을 위한 나눔활동에 적극 동참해주셔서 감사드린다. ’모두가 행복한 둔포면이 되도록 주민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테크노밸리 상가번영회는 지역 봉사단체와 연계한 대청소 실시 등 주민과 상생하는 상가번영회 활동을 추진해 지역 주민과 상가 이용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위터 트위터 페이스북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톡
기사입력: 2021/04/12 [21:56]   ⓒ hdnews.co.kr
 
  • 도배방지 이미지